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할만한폰게임 렐릭 신의노래 추천!

반응형


오늘 기대하던 로열블러드가 출시되었습니다! 다운받고 패치까지 끝내놓았는데요. 자기전에 마음껏 즐기다 자려고 잠시 아껴놨어요 ㅎㅎ 그 전에 사전예약 글 하나 적고갈려고 하는데요! 바로 할만한폰게임 렐릭 신의노래 입니다! 이 게임은 중국 게임인걸 미리 말씀드릴게요 ㅎㅎ


신비로운 분위기에 일러스트인데 왠지 구미호가 앉아 있는 것 같네요. 렐릭은 게임 이름은 판타지풍같은데 사실은 무협게임이랍니다. 


영상을 보시면 가장 아름다운 판타지라고 소개를 하는데요 하늘, 땅, 인간, 요계, 마계, 신계 6개의 세계로 나뉜 세상에서 신들의 전쟁과 대립이 있는 스토리랍니다. 


렐릭 신의노래에선 검종, 운현, 명도 이렇게 세가지의 캐릭이 있는데 검종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검을 사용하는 근접케고요 가장 무난한 케릭이라 볼 수 있겠어요.


경공 기술이 조합된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케릭이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치명타가 화면을 가릴만큼 많이 뜨는군요 ㅎㅎ 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만큼 화려한 검술 스킬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렐릭의 두번째 케릭은 운현이라는 케릭인데요 가야금을 주무기로 사용한답니다. 가야금을 연주하며 음파 공격을 가한다고 하는데 플레이 영상을 보니 공격할때마다 가야금 소리가 나는게 저는 듣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공격력에 특화가 되어 있는 원거리 케릭이며 주로 범위공격 위주의 사냥방식 인것 같아요. 고급 가야금을 들면 뽀대좀 나겠는데요?ㅎㅎ


렐릭 공식 홈페이지에서 얻은 일러스트입니다 ㅎㅎ 맨 처음 올린 앉아있는 구미호가 바로 이 소녀인것 같네요. 의상을 보니 중국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군요

<렐릭 사전등록 페이지>


렐릭 신의노래의 마지막 케릭터는 명도인데요 부채를 사용하는 근접케인데요 무협게임에 무기로 부채가 많이 등장하는 것 같아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파천일검을 좀 했었는데 거기에도 부채든 케릭이 있었는데 뭔가 색다르더라구요 ㅎㅎ


근접케이지만 스킬을 살펴보면 대부분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는 범위공격이기 때문에 광역딜러로서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부채는 단지 거들뿐 ㅋㅋ


월드맵인데요 레벨별로 입장할 수 있는 곳이 나눠져있는 모습이에요. 무협소설이나 게임에서 자주 보던 명칭이 눈에 띄는 군요 ㅎ 


오픈월드 게임에서 탈것이 빠지면 섭하겠죠? 렐릭도 탈것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던데 뒤에 따라오는 녀석은 아마도 귀여운 펫이겠죠?ㅎㅎ


로딩화면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일러스트 입니다. 세명다 가야금?을 들고 있네요. 중국게임이지만 일러스트는 색감도 좋고 개인적으로 훌륭한 것 같습니다 ㅎ


할만한폰게임 렐릭 신의노래는  현종과, 기천으로 진영이 나눠져 있는데 플레이 중 하나의 진영을 선택해서 세력전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역시 모바일RPG게임의 묘미는 세력전 아닐까요?ㅎ 


렐릭 신의노래는 아직 정식 출시는 안되고 사전예약만 받고 있는데요 귀여운 가야금 소녀가 바라보고 있으니 언능 해야될 것 같네요 ㅎㅎ  


번호만 적고 동의에 체크만 하면 바로 사전예약이 되던데요 인증번호 없어서 편하네요 ㅎㅎ 참여한걸 캡쳐해서 공식카페에 업로드하면 보상으로 장비강화석 20개, 금전 10만, 환수경험서 30장을 준다고 하는데 없이 시작하는 것보다 훨씬 나으니 일단 올려 놨습니다 ㅎ

<렐릭 사전등록 페이지>


그리고 렐릭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렐릭 OST 저녁하늘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직접 OST를 불러 녹음 후 업로드를 하는데 총 상금이 1,000만원이나 걸려 있고 참가자 중 400명에겐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니 노래좀 하는 분들은 한번 도전 해볼만한 것 같아요 ㅎㅎ 저도 한번 해볼까 심각하게 고민중...


이미 많은 분들이 직접 부른노래를 올렸던데 우리나라에는 노래잘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ㅋㅋ 


할만한폰게임 렐릭 신의노래에 대한 글을 즐겁게 적어봤는데요. 저는 중국게임이라고 거르진않습니다 ㅎㅎ 일단 한번 해보는 스타일이져 파천일검도 스샷만 보고 욕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저는 재밌게 했거든요. 무과금으로 60정도까지 찍었으니까요 ㅋㅋ 게임 내용보고 한번 해보실 분들은 사전예약페이지 남겨 놓을테니 사전예약하고 노래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렐릭 사전등록 페이지>


반응형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과금 게임 100 Heroes  (0) 2016.04.06
해상게임 추천 제독의함대  (0) 2016.04.05